컨텐츠 바로가기
HOME > 스토리 피드

[가을정동축제]’시월정동의 밤’야외콘서트, 함께 즐기겠소?

By SeoulStoryMaster 2018-11-02
1248



정동은 조선왕조가 자주적 근대국가로 나아가기 위해 대한제국을 선포한 뜻 깊은 역사적 장소로 서양문화가 가장 먼저 자리를 잡은 근대 역사의 시작이자 근대 문화유산일번지 입니다대한제국의 황궁인 덕수궁이 위치한 정동에서 서울시가 올해 처음으로 10월 한 달간 시월정동이라는 축제를 개최했는데요. 10월 중에서도 12~14 3일간은 축제의 하이라이트 기간으로 메인이벤트가 진행됐습니다팝업카페 가배정동야외콘서트스템프투어가 그것인데요그 중 야외콘서트<시월정동의 밤>에 다녀왔습니다.



...............




1. 잠깐 재미있고 오래 행복하오.
10월 12일 저녁 7~9가배정동(팝업카페)이 위치한 덕수궁 정동공원에서 가을밤과 어울리는 <시월정동의 밤야외콘서트가 열렸습니다스웨덴세탁소홍대광김나영선우정아가 무대에 오르고 개그맨 홍인규 씨가 사회를 진행했는데요콘서트 시작 전에 몸풀기 게임으로 가위바위보(관객들 대 사회자)와 문제 맞추기 등을 했고 이긴 분께는 선물을 나눠줬습니다콘서트가 시작되기 전 자칫 지루할 수 있는 기다림의 시간을 재미있는 게임으로 충분히 풀어주신 것 같습니다.





2. 불꽃 같은 밤이오.







3. 다시 봅시다.


선선한 가을밤의 서정과 감미롭고 열정적인 공연이 만나 감성이 충만해지는 시간이었습니다정동이라는 장소가 100여년이 넘는 우리의 깊은 역사가 베어있는 곳이기에 더욱 뜻 깊고 의미 있는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올해 처음 개최한 정동축제지만 야외콘서트가 진행됐었던 가을밤의 충만한 호응과 열기가 내년까지 이어져 2019년에도 정동축제 야외콘서트를 만날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 또 다른 특별이벤트 스템프투어와 가배정동




<스템프투어> 10 12~14 3일간스템프를 모아오면 가배&와플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팝업카페 가배정동판매하는 카페는 아니고 스템프를 모아오면 이 곳에서 교환을 해줬다.




  • 이전글
  • 다음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