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HOME > 스토리 피드

서울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2016

By 주변을두리번 2016-12-27
2888

크리스마스, 다들 잘 보내셨나요? 오늘 서울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서울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2016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서울크리스마스페스티벌 2016은 올해로 2회째를 맞는 행사입니다. 청계천 1.5km구간을애 화려한 일루미네이션 트리 테마파크, 팝 아티스트 4인의 각종 작품들로 화려하게 꾸며진 행사입니다. 


저는 작년에도 다녀왔지만, 올해에는 더욱 이쁘게 꾸며졌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번 행사는 '환영', '탄생', '참여', '희망' 을 주제로한 작품들로 채워졌습니다. 


'환영'을 키워드로 한 장소는 팝 아티스트 찰스장이 기획한 장소로, 청계광장에서 모전교 구간을 꾸미고 있습니다. 

<환영의 장소의 작품>





<환영의 장소의 작품>


이 구간은 이미 많은 SNS를 통해 이번 페스티벌의 명소로 알려질 만큼 인기있는 구간입니다. 실제로 가보니 사진으로 보는 것 보다 훨씬 이뻤고, 많은 시민들이 사진촬영을 하고 계셨습니다. 


다음은 아기예수의 탄생을 담은 탄생존 사진입니다. 탄생존은 아티스트 델로스씨가 디자인 하였습니다.



환영존에서는 사진에는 없지만, 아기예수의 탄생을 담은 작품들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 장소는 참여존 입니다. 참여존은 아티스트 아트놈씨가 작업해 주셨고 다양한 귀여운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참여존은 청계천의 많은 사람 중 특히 어린 친구들에게 인기가 많았습니다. 


마지막 희망존은 아티스트 서미지씨가 작업해 주신 곳 입니다. 


광교와 장통교 사이 구간에서 희망존은 운영됩니다. 



소개해드린 장소 마다 귀엽고, 아름다운 작품들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귀여운 케릭터부터 아름다운 장식까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기에 안성맞춤인 서울크리스마스페스티벌이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2017년 1월 1일까지 진행됩니다. 오시는 길은 광화문역 5번출구, 시청역 4번출구를 이용하시면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