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의 여름밤을 아름답게 수놓을 불꽃 유람선 - 영등포구

SeoulStoryMaster | 2016.08.02 13:14 | 조회 : 2361


한여름 밤의 낭만 불꽃놀이! 이 환상적인 광경이 한강을 유유히 떠다니는 유람선 위에서 펼쳐집니다.


8월 매주 토요일 밤 8시 35분경, 원효대교 인근 유람선 위에서 5분가량 발화되는 불꽃은 열대야를 피해 한강의 시원한 바람을 맞으러 놀러 나온 시민들, 그리고 한강의 눈부신 야경을 구경하기 위해 모인 관광객들에게 짧지만 영원한 추억으로 남을 것입니다.




한강 유람선 (이미지 출처 : 비지트서울 홈페이지)


불꽃놀이를 보고 싶은 분은 발화 위치를 감안하여 여의도 한강공원과 이촌 한강공원으로 오시면 됩니다. 또한 불꽃 크루즈라 이름 지어진 유람선을 타시면 불꽃놀이를 눈앞에서 생생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불꽃 크루즈는 저녁 7시 30분 여의도 선착장에서 출항하여 반포대교 무지개 분수를 감상하고 다시 여의도로 돌아와 불꽃놀이를 즐기는 코스로 운영합니다.


깊어가는 여름밤, 한강을 환상적으로 물들일 유람선 불꽃놀이를 절대 놓치지 마세요!


▷ 일시 : 8월 매주 토요일(6일, 13일, 20일, 27일) 20시 35분경

▷ 불꽃 발사장소 : 원효대교 인근 

▷ 발화시간 : 약 5분~6분

▷ 관람위치 : 원효대교 인근 한강공원(여의도, 이촌 지구), 불꽃 크루즈 선상


스토리와 관련된 위치정보입니다.
마커표시에 마우스를 올리시면 주소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SeoulStoryMaster

SeoulStoryMaster

서울의 재미있고, 따뜻하고, 맛있고, 아름답고, 활기찬 이야기를 전하는 운영자입니다. :)

  • 잠보22 2016-11-17 오전 9:57:48

    유람선은 저녁에 타야 제맛입니다